유지보수서비스

고객만족을 최우선하기 위해 높은 품질의 정보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,
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시스템 분야의 사업을 같이 전개하고 있습니다.

업그레이드 지원


제품의 소수점 첫 번째 자리가 변경되는 증보판 릴리스와 소수점 두 번째 자리가 변경되는 유지보수 릴리스 제품은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.

전화서비스 지원


유지보수 계약을 한 제품의 사용시 발생한 질문에 대하여 전화로 설치 및 기술 문의, 운영에 관한 지원 제공.
기술문의에 대해서는 언제라도 전문 엔지니어와 통화하여 문제점 및 문의 사항에 대해서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. 지원 문의에 대해서는 24 x 7 전화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기술자료 제공


Basic 유지보수 계약을 한 사용자는 기술부에서 제공하는 기술 자료를 제공

Account Analysis


전담 Account Manager를 통한 고객 운영 환경에 대한 이해 및 고객 요구 사항 반영

Status Report


정기적인 고객사 지원 현황에 대한 보고서 제출(분기별 또는 월별)
*㈜(Extended Premium Service에 한함)

Case Management


고객사 장애 발생 Case 해결을 위한 내부 Resource 배정

Support Advocacy


고객사 담당자에 대한 핵심 기술 이전에 대한 후원자 역할 수행

24 x 7 Emergency Support


긴급 상황 발생 시 Account Manager를 통한 24 x 7 지원

Afrer-Hours Support


필요시 근무 시간 이후에도 지원